-
18살에 ‘성전환’ 하더니 미인대회 휩쓴 여성 미모 (놀라운 변화)오늘의 이야기 2024. 9. 5. 07:26728x90반응형
2005년생 베트남 대학생 부이 팜 푸옹 나(Bui Pham Phuong Nha)가 성전환 후 미인대회를 휩쓴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푸옹 나는 하노이 외교아카데미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 중인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당당하게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있다.
푸옹 나는 남자로 태어났지만, 어린 시절부터 인형놀이와 치마 입기를 좋아하며 스스로를 여성으로 인식했다. 그러나 부모님에게는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쉽게 이야기하지 못했다. 그러던 중, 푸옹 나가 자신의 성별과 관련된 생각을 담은 영상을 부모님이 우연히 발견하면서 그녀의 성정체성이 가족에게 알려졌다.
그녀는 18살이 되던 2023년에 대학 시험을 마친 후, 부모님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성전환에 대한 의사를 밝혔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워하던 부모님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딸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푸옹 나의 어머니는 전적으로 지지하지는 않았지만, 딸의 선택을 받아들였다.
푸옹 나는 성전환 후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여러 미인대회에 참가했고, 수많은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그녀의 부모님은 이러한 성공을 보며 점차 그녀를 이해하고 지지하게 되었으며, 현재는 푸옹 나의 진정한 성 정체성을 찾는 여정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호르몬 치료를 통해 목소리마저 여성스럽게 변화한 푸옹 나는 외모뿐만 아니라 토론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며, 장래에는 외교관이나 사회 운동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이 팜 푸옹 나는 자신의 성 정체성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트랜스젠더 여성으로서 베트남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대표적인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매년 성전환자인 트랜스젠더들이 참가하는 미인대회인 '미스 티파니 유니버스 대회' 도 있을정도로
성소수자가 살아가는 데에 많은 주목을 많이 받고 있기도 하다.
반응형'오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N 새 드라마 '정년이', MBC와의 법적 분쟁으로 첫 방송 앞두고 위기 (2) 2024.09.13 배우 이시영, 엄격한 자기 관리로 다시 화제…스위트홈 속 강렬한 이미지와 대비 (2) 2024.09.12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영선수', 선수촌 대신 공원에서 잠든 이유는? (0) 2024.08.05 한국 사격, 파리 올림픽서 역대 최고 성적… 조영재 은메달 포함 6개 메달 획득 (0) 2024.08.05 'PC방 목사' 전웅제: 아이들을 위한 교회의 새로운 모습 (0) 2024.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