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미, 파격 비키니로 휴양지 올킬! 청순+섹시 매력 발산"떠오르는 이슈 2024. 8. 10. 14:18728x90반응형
가수 선미(32)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사진 속 선미는 파란색 체크무늬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뒤태까지 공개하며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젖은 머리카락과 거의 화장기 없는 얼굴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몸매 대박!" "여신 강림" "사랑스러움 그 자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선미의 비주얼에 찬사를 보냈다.
선미는 평소 실내 자전거 타기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체력을 관리하며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유산소 운동인 자전거 타기는 체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며, 웨이트 트레이닝은 근력을 키워주는 데 좋다. 그녀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한편, 선미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비키니 사진으로 휴양지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그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원더걸스 출신으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서도 큰 성공을 거둔 선미는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음악과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건강과 체력 관리를 중요시하며 다방면에서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선미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된다.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계속해서 빛나길 응원한다.
반응형'떠오르는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림사의 '가장 잘생긴 무승' 치우펑 스님,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1세 (0) 2024.08.12 [단독] 방시혁과 LA에서 포착된 BJ 과즙세연, 11일 생방송서 모든 소문 해명할까? (0) 2024.08.10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의 관계 논란 지속… 하이브 주가 급락" (1) 2024.08.10 고영욱 "시끌시끌" 유튜브 채널 개설..."비판 감수할 것, 母에 미안" (0) 2024.08.07 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 상표권 무상 양도… 권지용 새 소속사에서도 ‘지드래곤’ 활동 가능 (8) 202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