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재인,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매력 발산... "재즈에 춤을 안 출 수 없죠"카테고리 없음 2024. 10. 4. 19:31728x90반응형
가수 장재인이 파격적인 패션과 함께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장재인은 자신의 SNS에 "Blue Note on my mind. 재즈에 어떻게 춤을 안 춰요, 헤헤. 다녀왔습니다! 저 한국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재인은 붉은색 크롭티와 팬티 라인이 드러날 정도로 내려 입은 청바지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날씬한 몸매와 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재즈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선명한 11자 복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장재인은 이탈리아 여행 중 한 재즈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한국으로 돌아왔다. 재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자연스러운 춤사위로 매력을 뽐낸 그녀는 팬들에게 밝은 근황을 전했다.
장재인은 2010년 '슈퍼스타 K2'에서 3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후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며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8월에는 앨범 '파랑'을 발표해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키 170cm에 몸무게 47kg을 공개하며 여전한 몸매 관리로도 화제를 모았다.
장재인은 특유의 재치와 매력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