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20기 정숙, 미국에서 근황 공개...결별 후 여유로운 모습 눈길카테고리 없음 2024. 10. 4. 15:57728x90반응형
'나는 솔로' 20기의 화제의 주인공 정숙이 결별 후 미국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정숙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숙은 미국의 길거리를 배경으로,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점프수트를 입고 여유롭게 거닐고 있다. 특히 그녀의 우월한 볼륨감과 세련된 스타일은 비현실적인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숙은 '나는 솔로' 20기에서 영호와 커플로 발전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방송 중 뽀뽀 장면으로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의 '뽀뽀 커플'로 기록되었고, 이후 '나솔사계(나는 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은 결별을 발표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정숙은 결별에 대한 이유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솔직하게 밝히며, 서로의 간극과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이별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영호와의 결별 이후에도 여전히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나는 솔로' 20기에서 정숙은 단연코 최고의 참가자로 손꼽히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바가 있다.
반응형